TEST SERVER!!

제주MBC

검색

(제주)초소 화재 전경8명 화상(리포트)

조인호 기자 입력 2007-03-22 00:00:00 조회수 106

◀ANC▶ 바닷가 전경부대 건물에서 불이 나 전투경찰대원 8명이 화상을 입었습니다. 인화물질을 곁에 둔채 요리를 하다 발생한 어처구니 없는 사고였습니다. 조인호 기잡니다. ◀END▶ ◀VCR▶ 화재가 발생한 제주해안경비단 소속 전경부대 건물입니다. 건물 안 주방과 식당이 모두 불에 타 시커멓게 그을렸습니다. 불이 난 시각은 오후 4시 20분쯤, (s/u) "화재는 전경대원들이 건물에 페인트칠을 끝낸 뒤, 저녁식사로 튀김요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발생했습니다." 식당 바닥에 묻은 페인트를 대원들이 인화물질인 시너로 지우고 있는데도 바로 옆 주방에서 요리를 한 겁니다. 부대 관계자 ◀INT▶ "튀김하다보면 기름이 떨어지쟎아요, 뜨거워서 발화가 된거죠." 순식간에 불이 번지면서 주방과 식당에 있던 대원 8명이 화상을 입었고, 1명은 중태에 빠졌습니다. 부상자 ◀INT▶ "불이 확 터졌어요. 거기에 7,8명 있었는데 정신이 없어가지고 다 뛰어나왔어요." 경찰은 정확한 화재원인과 함께 인화물질을 다루면서 안전수칙을 지켰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mbc 뉴스 조인홉니다.

Copyright © Je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조인호
조인호 hints@jejumbc.com

취재부
연락처 064-740-2544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