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제주MBC

검색

제주국제관악제(리포트)

조인호 기자 입력 2009-08-12 00:00:00 조회수 50

◀ANC▶ 제주의 대표적인 문화축제인 제주국제관악제가 오늘 개막됐습니다. 세계 각국에서 찾아온 2천여명의 음악인들이 제주의 여름을 금빛 나팔소리로 채우게 됩니다. 조인호 기자입니다. ◀END▶ ◀VCR▶ 한 여름밤 제주의 바닷가에 육군 군악대의 힘찬 연주가 울려퍼집니다. 섬 그 바람의 울림을 주제로 한 제주국제관악제의 개막 공연입니다. 무더위에 지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는 시원한 청량제 같은 선물입니다. 관객 ◀INT▶ 제주도문예회관과 한라아트홀, 서귀포 천지연폭포 야외공연장에서도 개막 공연이 열렸습니다. 올해 관악제에는 중국과 일본, 독일 등 9개 나라에서 온 33개 관악단에서 2천 500여명이 참가하며, 공군 군악대에 복무중인 영화배우 조인성씨도 참가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조직위원장 ◀INT▶ (s/u) "오는 20일까지 이어지는 제주국제관악제에서는 농촌 마을과 관광지, 올레걷기 코스에서도 특별공연이 열리며, 광복절에는 경축 퍼레이드가 펼쳐집니다. mbc 뉴스 조인호입니다."

Copyright © Je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조인호
조인호 hints@jejumbc.com

취재부
연락처 064-740-2544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