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제주MBC

검색

한라산은 은빛세상(리포트)

조인호 기자 입력 2009-11-17 00:00:00 조회수 55

◀ANC▶ 때이른 겨울 추위에 남쪽 섬 제주도도 꽁꽁 얼어붙었습니다. 동화 속 은빛 세계로 탈바꿈한 한라산으로 조인호 기자가 안내합니다. ◀END▶ ◀VCR▶ 밤 사이 내린 눈에 한라산이 겨울 옷으로 갈아입었습니다. 소복히 눈이 쌓인 아열대의 원시림은 크리스마스 트리처럼 변했습니다. 산 중턱의 광장은 광활한 설원이 됐습니다. 아무도 밟지 않은 눈 위에 신혼의 남녀는 영원한 추억을 새겼습니다. 신혼부부 ◀INT▶ "이 첫 눈처럼 하얗고 새롭게 영원히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s/u) "해발 천미터가 넘는 한라산 고지대는 해안지역보다 10도 이상 낮은 영하 7도까지 떨어지면서 최고 20센티미터 가까이 눈이 쌓였습니다." 남녘의 가을 정취를 느끼러 왔던 관광객들은 뜻 밖의 겨울 풍경이 오히려 반가운 듯 더 신이 났습니다. 어린이 ◀INT▶ "따뜻한 남쪽 나라는 거짓말이에요. 너무 추워요." 숲 속에 고개만 살짝 내민 수줍은 노루도 점쟎게 풀을 뜯는 목장의 말들도 신비한 은빛 세상 속에 어우러진 채 최남단 한라산도 이제 겨울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mbc 뉴스 조인호입니다.

Copyright © Je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조인호
조인호 hints@jejumbc.com

취재부
연락처 064-740-2544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