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저가항공사 가운데 가장 낮다는 조사결과가 나왔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이 최근 저가항공사를 이용한 승객 400명을 조사한 결과, 제주항공은 물적서비스와 서비스운영체계에서는 만족도가 가장 낮았고, 인적서비스에서도 저가항공사 네군데 가운데 세번째에 그쳤습니다. 제주항공은 평가항목 20개 가운데 승무원의 친절성과 복장을 제외한 18개 항목에서 평균보다 낮았고, 기내 소음과 진동에서 가장 나쁜 평가를 받았습니다.
Copyright © Je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조인호 hints@jejumbc.com
취재부
연락처 064-740-2544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