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제주MBC

검색

사무실에서 피살(리포트)

조인호 기자 입력 2010-03-22 00:00:00 조회수 85

◀ANC▶ 농약판매대리점을 운영하는 50대 남자가 사무실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경찰은 타살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수사에 나섰습니다. 조인호 기자입니다. ◀END▶ ◀VCR▶ 사건이 발생한 제주시내 주택가의 3층 짜리 건물입니다. 이 건물 3층의 농약판매대리점 사무실 창고에서 대리점 주인 50살 강 모씨가 오늘 새벽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강씨는 목에 끈이 감긴 채 머리에는 둔기로 맞은 듯한 상처가 있었고, 시신은 종이상자에 담겨 있었습니다. (s/u) "사건 현장에는 농약이 보관돼있어 비밀번호를 알아야 출입할 수 있는 잠금장치가 설치돼 있었습니다." 시신 발견 당시 사무실 문은 잠긴 상태였습니다. 주민 ◀INT▶ "번호로 하는 잠금장치를 했길래 이걸 왜 했느냐고 물어보니까. 본사에서 그렇게하라고 했다더라. (들어갈 수 있는 데는?) 그 문 밖에 없어요." 강씨는 어제 낮 지인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사무실에 간다고 말한 뒤 연락이 끊겼습니다. 경찰 ◀INT▶ "사인을 제일 먼저 규명해야겠고, 두번째는 변사자 주변 인물, 주변의 CC-TV, 우범자, 전과자, 모든 사람들을 상대로 전반적으로 수사하고 있다." 경찰은 사무실에 남아있던 강씨의 유품과 감식과정에서 발견된 흔적들을 분석하는 한편 시신도 부검할 예정입니다. mbc 뉴스 조인호입니다.

Copyright © Je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조인호
조인호 hints@jejumbc.com

취재부
연락처 064-740-2544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