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제주MBC

검색

데스크:제주] 김수창 전 지검장 속보

김찬년 기자 입력 2014-08-20 00:00:00 조회수 123

◀ANC▶ 음란행위 의혹을 받고 있는 김수창 전 제주지검장은 사건 당시 주변을 산책했다며 혐의를 부인했는데요. 현장과 가까운 여고 부근의 건물에서 김 전 지검장과 비슷한 남성이 7분 동안 머물렀고, 여러 곳에서 음란 행위를 한 모습이 CCTV로 확인됐습니다. 김찬년 기자입니다. ◀END▶ ◀VCR▶ 한 남성이 건물 입구로 들어옵니다. 주변을 두리번거리더니 엘리베이터를 탑니다. 초록색 티셔츠에 면바지, 체포 당시 김 전 지검장의 옷차림과 같습니다. 이 남성은 5층에서 내린 뒤 CCTV화면에서 잠시 사라졌습니다. (S/U) "화면 속의 남성은 이 건물에서 7분 동안 머문 뒤 들어왔던 길로 다시 빠져나갔습니다." 다시 3분 뒤 맞은 편 건물 복도를 지나는 모습과, 건물을 돌아 다시 대로변으로 나오는 장면이 CCTV에 고스란히 담겼습니다. 경찰은 이 남성이 3시간 동안 사건 현장과 가까운 여자고등학교 주변등에서 CCTV에 촬영됐다고 밝혔습니다. 음란행위도 한 곳이 아니라 여러 곳에서 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SYN▶국과수 관계자 "지나가는 동선을 파악해서, 신장 계측을 해서 용의자 실제 얼굴하고 비교를 할 거에요." 경찰은 CCTV에 찍힌 남성이 김 전 지검장과 일치하는 지를 집중 분석해 이번주 안에 수사 결과를 내놓을 계획입니다. MBC뉴스 김찬년입니다. //

Copyright © Je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찬년
김찬년 mbcjeju@gmail.com

취재부장
연락처 064-740-2521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